top of page

내란 종식과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한 「야권 원탁회의」를 환영합니다!


   야권 원탁회의가 이번 주에 공식 출범한다고 알려졌습니다. 내란 세력의 위험한 준동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국민에게 안심과 희망을 드리는 결정입니다.



   원탁회의를 제안한 조국혁신당, 즉각적으로 수용한 민주당, 참여하기로 한 진보당, 사회민주당, 기본소득당의 결정을 존중하고 응원합니다.



   원탁회의가 국민이 명령하는 내란 종식과 헌정 수호, 새로운 대한민국을 향한 사회대개혁까지 광범위하게 연대하고 협력하는 연합정치를 실현하기를 기대합니다.



   여의도 광장과 남태령 등 민주주의의 캄캄한 밤에 전국에서 켜진 다양한 빛을 법과 정책으로 담아내고, 누구나 평등한 사회를 제도화하는 시대적 과제도 담대하게 추진할 것을 요망합니다.



   원탁회의는 새로운 다수 연합의 출발이 되어야 합니다. 앞으로 시민사회와 폭넓게 연대하며 국민과 함께하는 미래 연합으로 발전해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야권 원탁회의가 민주당의 단결과 확장을 견인하는 동력이 되어야 합니다.



   민주당을 중심으로 한 야권 연합이 힘을 받으려면, 동시에 민주당 안에서 연대와 협력이 단단하게 이뤄져야 합니다. 내란 종식과 정권교체를 위해 민주당의 모든 구성원이 헌신하고 하나가 되는 계기로 삼아야 할 때입니다. 단결해야 야권 연합을 뒷받침하고, 그 연합의 힘으로 국민과 함께 압도적 정권교체를 이뤄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대선에 대한민국의 미래 30년이 달려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국정농단과 헌정 질서 유린으로 두 번의 탄핵사태를 일으킨 반민주, 반역사, 반국민의 주역들입니다. 이들이 더이상 탈진실과 혐오, 지역주의에 기생해 정치생명을 연장할 수 없도록 이번 대선에서 확실하게 결판내야 합니다. 윤석열 탄핵의 완수와 내란 가담자에 대한 철저한 단죄로 헌정 질서를 회복하고, 정권교체로 내란 세력과 헌법 부정 세력을 분명하게 정리하고 대한민국을 새롭게 바꿀 새 시대를 준비해야 합니다.



   정권교체를 위해서는 민주당이 하나가 되고, 민주당과 야권이 하나가 되고, 야권 전체가 국민과 하나가 되는 과정이 절실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야권 원탁회의의 의미는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야권 원탁회의가 성공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지하겠습니다.



2025.2.9

일곱번째나라LAB 대표 박광온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한덕수 대행의 행태는 탄핵 불복, 내란 지속입니다.

한덕수 대행의 행태는 탄핵 불복, 내란 지속입니다. 조기 대선 이후 곧 퇴임하게 돼있는 권한 대행이 대통령 몫의 헌법재판관을 지명한 것은 용인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선 과잉 행위이자 권한 남용입니다. 사실상 윤석열 전 대통령이 헌법재판관을 지명한...

 
 
 
위대한 국민은 오늘도 역사가 되었습니다!

참으로 무겁고 긴 시간이었습니다. 위대한 국민은 오늘도 역사가 되었습니다. 국민이 죽어가던 헌법을 살려냈습니다. 헌법이 반역사적 반민주적 폭거를 물리쳤습니다. 광장에서 국민이 들었던 응원봉이 국회에서 탄핵소추안을 통과시킨 시킨 의사봉이 되었고,...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