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찰은 내란 권력의 하수인을 자처하나!


언론 보도가 충격적이다.



검찰 수뇌부가 윤석열대통령을석방하라고 지시했지만, 사건 담당인 특별수사본부가 반발하면서 최종 결정이 미뤄지고 있다고 한다.



법원의 결정은 윤석열대통령의 죄가 없다는 것이 아니라 검찰의 구속 시간 계산이 잘못됐다는 것이다.



따라서 검찰은 즉시항고를 진행하면 될일이다.



그런데 검찰 수뇌부는 기다린 것처럼 석방을 지시했다. 명백한 내란 비호로 밖에 볼 수 없다.



국민이 눈을 부릅뜨고 보고 있다. 내란 세력을 비호하는 검찰 수뇌부의 망상에 대해서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 한다.



검찰 특수본은 불법 부당한 지시를 거부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국민을 믿고 즉각 항고 해야 한다.



헌법재판소는 탄핵심판을 조기에 결론내서 국가적 혼란을 최소화해야 한다. 내란 세력에 대한 단죄 또한 철저하게 이뤄져야 한다.


2025.3.8

일곱번째나라LAB 대표 박광온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위대한 국민은 오늘도 역사가 되었습니다!

참으로 무겁고 긴 시간이었습니다. 위대한 국민은 오늘도 역사가 되었습니다. 국민이 죽어가던 헌법을 살려냈습니다. 헌법이 반역사적 반민주적 폭거를 물리쳤습니다. 광장에서 국민이 들었던 응원봉이 국회에서 탄핵소추안을 통과시킨 시킨 의사봉이 되었고,...

 
 
 
제주4·3 정의의 뒷물결은 불의의 앞물결을 밀어냅니다

동백꽃 툭 떨어지듯 영문도 모르고 목숨이 부러진 제주 4.3의 3만 영혼을 추모합니다.   바람만 스쳐도 아픈 그 상처를 안고 그 세월을 버텨온 유족과 제주도민을 위로합니다.   죄 없는 양민의 학살을 이념의 굴레로 정당화하려는 반인륜적 반문명적...

 
 
 
결국 국민이 피청구인 윤석열을 파면합니다.

결국 국민이 피청구인 윤석열을 파면합니다. 4월 4일, 국민이 승리하는 날입니다. 끝내 헌법이 살아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날입니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임을 다시 선포하는 날입니다. 4월 4일은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의 시작입니다. 대한민국이...

 
 
 

Comments


bottom of page